Home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이용후기

토끼와 옹달샘을 다녀가신 분들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다녀가신 발자취를 남겨주세요.

작성하신 글은 바로 등록 노출되지 않습니다. 스팸글 방지 차원에서 관리자가 확인 후 등록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제목 가족 친지들과 함께한 1박2일
등록일 2012-11-27 작성자 이현희
작성자 이현희

필자의 할아버지 할머니 이임우, 김봉숙 두 어른 의 자손들 전체 모임을 처음으로 개최하였더랬습니다.
두 어른의 세분의 아들 (필자의 부친 포함)과 한 분의 딸.....
각자 가정별로는 꾸준히 모였지만 종반간이 아닌 제,종반 간 전체 모임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
다들 모임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던 중 때가 되어 만난 1박2일은 어느 모임때보다도 감회가 새로웠다.
얼마전 돌아가신 큰아버지께서도 동생, 아들, 딸들의 꿈에 현몽하여 같이가자, 재밌게 잘 놀다와라 하셨다 하니
정말 조상이 함께 한 모임임에 틀림이 없고 아울러 하늘이 함께하사 날씨의 도움 또한 엄청났다.
일기예보에서는 엄청 추울거라 했었지만.... 따뜻한 햇살아래 모두가 행복한 모임이었다.

무엇보다도 좋은 장소에서 증조할아버지에서 마지막 증손주에 이르기까지 4대가 함께 어우러진 모임인지라
그 어느때보다도 뜻깊은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뿌리를 정확하게 알고 그 맥을 이어가자는 모임의 취지가 잘 반영되어, 벌써부터 내년모임이 기다려진다고 하니
모임의 주최자로서 참으로 행복한 시간이었다.

토끼와 옹달샘이 우리 가족, 친지에게 준 뜻깊은 추억은 아마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

구석구석 손 때가 묻어있는 장소에서 3살배기 어린 손주들에게 까지 길이길이 남을 추억의 장소임에 틀림없다.

좋은 장소를 허락해주신 큐라이트 관계자분께 이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 인사 드립니다.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그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페이스북 (주)큐라이트 트위터 (주)큐라이트 카카오스토리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