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읽기자료 > 탈무드

탈무드

제목 겉치레

요즘 시대는 과장광고를 금지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V속 광고들은 여전히 과장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현대의 광고는 진실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생각되지 않는다.

가령, 한 회사는 자신의 회사 제품이 타 회사보다 월등히 뛰어나다고 광고하지만,

다른 회사의 광고를 보아도 이는 마찬가지이다.

결국 서로가 똑같은 광고를 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과대포장 역시도 문제다.

그런데 현대 사회에서는 이 과대포장이 하나의 관습이 되어 좋은 판매 전략이라고 까지 여겨지고 있다.

화려한 겉모습만 보고 내용물도 좋을 것이라 생각하고 구매했다가 실망한 사람이 한 둘이 아니다.

<탈무드>는 이러한 판매 방법을 금하고 있다. 이는 사람을 기만하는 행위로도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탈무드>에서는 물건을 팔 경우 다른 색을 칠해 새것처럼 보이게 위장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

또한 과일가게에서는 시든 과일 위에 싱싱한 과일을 놓아선 안된다고 하며,

건물의 안전 규정도 상세히 기술하고 있다.

, 소비자를 속일 목적으로 하는 행위를 금하는 것이다.


다음글
이전글
강한 자와 약한 자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그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페이스북 (주)큐라이트 트위터 (주)큐라이트 카카오스토리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