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도서정보 > 신간 구입도서

신간 구입도서

신제품개발 성공전략
도 서 명신제품개발 성공전략
분     류경영/경제
저 자 명이순철
출 판 사삼성경제연구소
위     치다목적홀
내용
신제품 개발 프로그램의 형태를 시작으로 신제품 개발사이클, 프로젝트 조직과 스테핑, 프로젝트 관리와 리더십, 문제해결과 주인의식, 최고 경영층의 리더십,고객의 니즈 조사, 연구개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등신제품개발과 성공전략을 사례를 곁들여 안내하였다
목차
1. 신제품 개발 프로그램의 형태
2. 신제품 개발사이클
3. 프로젝트 조직과 스테핑
4. 프로젝트 관리와 리더십
5. 문제해결과 주인의식
6. 최고 경영층의 리더십
7. 개발 노력의 통합
8. 고객의 니즈 조사
9. 연구 개발
10.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11. 제조와 공정 디자인
12. 공급업체 고나리
13. 프로토타이핑
14. 도구와 시설의 디자인과 자본투자
15. 마케팅
16. 신제품 개발에서의 학습과 감사
17. 개발역량 구축
저자소개
이순철[저]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MIT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홍익대학교 경영대학 교수를 역임했으며, IBM, 제록스, 인덱스 테크놀로지 등 미국 기업들을 대상으로 경영혁신에 관한 자문을 수행한 바 있다.
저서로는 [비지니스 리엔지니어링] , [신경영 기법], [서비스기업의 경영전략],[지식경영 매뉴얼] 등이 있다.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그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페이스북 (주)큐라이트 트위터 (주)큐라이트 카카오스토리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