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도서정보 > 경제,경영 도서

경제, 경영 도서

성공을 부르는 이미지 마케팅 10
도 서 명성공을 부르는 이미지 마케팅 10
분     류경영/경제
저 자 명로버트 엘머
출 판 사지식의 샘
출 판 일2006-04-10
위     치다목적홀
 
내용
출판사 서평

자신의 성공이미지를 10가지 전략을 통해 구축해주는 책!

성공을 이룬 사람들을 보면 보통사람에게서는 찾기 힘든 그들만의 확실한 이미지가 있다. 패기 넘치는 목소리, 자신감에 찬 몸짓, 사람을 끌어들이는 매력 등… 그것이 어떤 것이든 이미지가 그 사람의 승패를 좌우한다는 얘기다. 즉 성공의 여부는 자신의 이미지를 어떻게 만들어가느냐에 달려 있다.

이 책은 자신의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법을 소개하고 있다. 자신에 맞는 최고의 이미지 찾기,승패를 좌우하는 이미지 등 총 10가지의 영역으로 나누고 각각에 대해 다양한 사례를 통해 성공의 길로 인도한다. 또한 부록으로 목표 달성, 창조성, 신념, 적응력, 인내력, 자존심, 지혜를 위한 지침도 수록되어 독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것이다.
목차
머리말

성공이미지1- 자신에 맞는 최고의 이미지를 찾는다.

성공이미지2- 이미지가 승패를 좌우한다.

성공이미지3- 승자의 이미지를 확립한다.

성공이미지4- 유머로 상처를 주지 않는 공격술을 익힌다.

성공이미지5- 플러스 이미지를 개발해 나간다.

성공이미지6- 승자의 이미지에 맞게 용모를 갖춘다.

성공이미지7- 일류 이미지로 승부한다.

성공이미지8- 대화의 기본원칙을 마스터한다.

성공이미지9- 상대의 마음을 열게 하는 전술을 익힌다.

성공이미지10- 성공공식을 실천한다.
저자소개
저자 : 로버트 엘머


소개 : <성공을 부르는 이미지 마케팅 10>


역자 : 김영호

최근작 : <장사의 99%는 트렌드다>,<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머니트렌드 인 도쿄>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


대학교 졸업 후 군대 미필인 상태에서 삼성그룹에 입사, 신세계백화점부터 시작된 유통과의 인연이 30여 년이다.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슈퍼마켓, TV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카탈로그 통신 판매, 기업체 특판 등 모든 유통 업태의 마케팅 현장을 누볐다. 대한민국을 세계 유통 1번지로 이끄는 구체적인 청사진과 함께, 21세기형 새로운 업태 창조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늘 도전하는 유통 9단, 대한민국 상품평론가 1호이다.
평소의 생활신조인 ‘세상에 있는 모든 고정 관념에 도전하라’, ‘상품 하나로 새로운 타운을 만들어라’, ‘한국을 뛰어넘어라’를 몸소 실천하고자 지금까지 전 세계 44개 주요 도시의 트렌드와 새로운 마켓 변화 등 시장 조사를 해왔으며, 선진 도시의 무엇이 사람들을 모으게 하는지를 연구해 왔다. ‘나무’와 ‘숲’을 동시에 볼 수 있으며 업業의 개념과 품品의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는 일류 마케터가 많이 배출되어야 대한민국이 유통 1번지가 될 수 있다는 지론을 갖고 있다.
서울디지털대 경영학부 겸임 교수를 지냈고, 현재 유통 트렌드 전문 컨설팅 기관인 ‘김앤커머스’ 대표로 있다. 서울특별시 디자인센터,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성남시 상권활성화재단 등에서 경영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고, 다수의 잡지에 유통과 마케팅 관련 칼럼을 기고하고 있다.

저서로는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머니트렌드 인 도쿄》, 《유통만 알아도 돈이 보인다》, 《김영호의 독종 마케팅》, 《3년 뒤, 뭐해 먹고 살지》, 《나도 돈 좀 벌어 보자》, 《톡톡 튀는 마케팅》 등이 있다.
·독후활동 자료 목록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그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페이스북 (주)큐라이트 트위터 (주)큐라이트 카카오스토리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