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이용후기

토끼와 옹달샘을 다녀가신 분들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다녀가신 발자취를 남겨주세요.

작성하신 글은 바로 등록 노출되지 않습니다. 스팸글 방지 차원에서 관리자가 확인 후 등록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제목 행복을 담은 날
등록일 2019-08-06 작성자 김외숙
작성자 김외숙

어느날, 안태호를 다녀 가는길에 토끼와 옹달샘을 만났고, 마치 보물 하나를 만난 기쁨이었습니다. 여러번 다녀갔지만 또 오고싶어지는 곳입니다.

어제 다나스 태풍이 지나갔는데도 토끼와 옹달샘은 늘 그랬던 것처럼 단정하게 잘 정리되어 우리를 맞아 주었습니다.

우리 모임은 23년째 저자들을 모시고 전국적으로 독서켐프를 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사랑별독서모임이 한 달에 한 번 모이는 데 가끔은 야외로 나와서 자연속에서 삶의 책을 나눕니다.

 

이전보다 더 깔끔하게 정리된 세미나실에서 책을 읽고, 해도 구름에 숨어준,  더 깊어진 초록아래서 키타치고 노래하며 동심이 되었습니다.

 텁텁했던 도시의 기운을 털어내며, 모두의 마음에 행복하고, 따뜻한 여유들의 공간이 만들어지는 날이었습니다.

 행복을 담고 돌아오는  우리 일행의 마음엔   큐라이트의  정성어린 섬김에 감동과 감사의 마음이 솟구쳤습니다.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그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페이스북 (주)큐라이트 트위터 (주)큐라이트 카카오스토리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